본문 바로가기

REVIEW]/실험실

컨셉원 슬랙스/ 와이드핏 히든밴딩 슬랙스 리뷰!! 이거 완전 괜찮은데??

반응형

슬랙스를 받기까지!!

보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더보기

평소에 내돈내산 많이하는 브랜드인 컨셉원에서 이번에도 혜자이벤트를 열었다.

 

진짜 공식몰을 이용하면 많은 쿠폰과 적립금이벤트 등으로 좋은가격에 좋은 옷을 많이 건질수가 있다.

 

직장인 되면서 데일리로 옷을 살만한 곳이 마땅하지 않았을때 알게된 브랜드였다.

지오다노의 상위브랜드느낌으로 강남역 지오다노매장에서 피팅후에 공식몰에서 많이 사는 편이다.

직장인들이 입을만한 스타일의 옷으로 꽤나 무난한 데일리 출근룩을 장만할 수 있어서 아주 아주 아주

애용하는 중이다.

 

실제로 내돈내산을 많이 하는 브랜드! 이번에 혜자이벤트에 당첨되었지 모야!!

 

아무튼 이렇게 슬랙스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주소를 보내주자마자 이틀만에 집 문앞으로 배송이 왔다.

자 주말을 통해서 리뷰를 완성해보자!!


컨셉원 슬랙스 /와이드핏 히든밴딩 슬랙스 샌드색상 리뷰(1011 1903 0231) 

 

평소에 내돈내산을 많이하는 컨셉원에서 이번에도 슬랙스를 구입(?)이 아닌 리뷰를 위해 제품을 받아보았다.

(개꿀 이벤트가 아닐수가 없다)

 

신체스펙

리뷰를 하는 나의 신체스펙은 이러하다.

30대 초반 / 181cm / 72kg / 평소 바지의 허리 31인치

.

배송

컨셉원의 가장 큰 장점은!! 일단 컨셉원에서 옷을 시킬경우에는 1벌이든 아니든 무조건 박스로 오기때문에 배송중의 구김걱정은 안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옷감 및 특징

일단 와이드핏 히든밴딩 슬랙스의 옷감느낌은

너무 맨들맨들한 면의 느낌이 아닌 섬유 특유의 직물의 질감이 잘 느껴지는 소재로

옷감의 촉감이나 느낌이 싼 느낌이 없이 정장스타일의 무난한 느낌이다.

 

안쪽에는 밴딩처리가 되어있어서 밸트없이도 무난하게 허리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구매하기전에 지오다노에서 동일사이즈나 컨셉원에서 바지피팅을 해보고 구매하면 매우 좋을듯 싶다.

 

색상느낌

찍힌 사진과 다르게 실제색상은 아래의 팬톤의 웜샌드나 베이징의 중간 색상에 가깝다

 

 

피팅 및 느낌

 

일단 피팅 느낌은 와이드핏의 넉넉하고 촥떨어지는 핏에 허벅지부분이 딱달라붙거나 그런부분이 없이 내려와서

마른체형이나 표준체형이 입기에는 무난하게 입기 좋다.

또한 상의의 옷에따라서 다양하게 스타일링도 가능하다는것은 매우 큰 장점이다.

 

 

컨셉원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컨셉원의 슬랙스의 품질은 매우 괜찮은 편이다. 가격은 지오다노나 유니클로처럼 SPA브랜드의 가격이 저렴한 라인업의 슬랙스에 비하면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이나 옷감의 질이나 핏의 느낌은 매우 좋은편이다.

 

게다가 가격부분의 경우, 컨셉원 공식몰을 이용하면 다양한 쿠폰이나 적립금 등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보니.

그의 대한 장점은 배가 되는 느낌이다.

 

역시나 입어보았는데 매우 만족했다. 직장인의 데일리룩을 고민한다면 컨셉원에서 구입하는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