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효트래픽 문제가 발생했네요.

반응형

현직에 정신없어 블로그를 관리 못하고있었는데, 10월 25일부로 갑자기 애드센스가 무효트래픽으로 문제가 발생되었네요.

아마 인공지능이 제가 무효트래픽을 발생시켰다고 판단하여 그런것같습니다.

유입경로를 보니 그 일자전후로 카카오톡링크를 통해서 들어오신분들이 급증하시긴 하셨더라구요.

아마 그것을 보고 제가 들어와달라고 링크를 보냈다고 판단했나봅니다.

(굳이 그럴필요도 없는데...ㅎㅎ;;)

 

몇몇 블로거분들은 그냥 기다리고 글을 계속해서 작성하다보면 풀린다는데ㅎㅎㅎ

블로그에 소훌했다고 벌을내린걸까요? ㅎㅎㅎㅎ

풀 방법이 도저히 모르겠네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