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블로그 리뷰

블로그 운영기 - 1 (7번 넘어지고 8번 일어나기 Kakao Adfit과 Google Adsense 승인)

반응형


블로그 운영기 - 1 . 7번 넘어지고 8번 일어나기 Kakao Adfit과 Google Adsense 승인

 

블로그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무작정 따라하고 찾아가며 만들어간지

19년 12월 4일부터 했으니까 3달이 거의 다 되어가고 있다.

 

그동안 카카오 애드핏 승인받는 것도 6~7차례 반려되었었고, 구글 애드센스도 2번정도 반려되면서

큰 욕심없이 꾸준하게 블로그를 키워보자라고 생각했고

블로그개설한지 곧 90일이 다되어갈 무렵. 애드센스와 애드핏 둘다 승인이 났다.

아주 미세하지만 적립금도 모였다. (거의 캐시슬라이드 수준으로 들어왔다 ㅋㅋㅋ)

 

욕심을 버리고 꾸준하게 시작하니까 첫 목표였던 애드센스가 승인이 났는데, 

많은 초보블로거들이 시작하면서 가지는 첫목표라고 생각한다.

아직 구독자도 10명 미만이고 누적방문자도 만명이 안되었지만,

매일매일 100명정도의 방문해주시는 고마운분들덕분에 블로그에 재미를 더 가지고 가게되는거 같다.

 

이 블로그 리뷰에서는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는 초보블로거분들이 겪을만한 문제들,

나는 어떻게 해결했었고, 잘 모르겠으면 같이 찾아보고 해결해나가는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댓글이나 쪽지로 문제점이나 질문이있으시면 같이 고민하고 찾아보고 포스팅도 하는 그런 리뷰를 해볼겁니다.

 

첫번째 운영기는 거의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서 적은 글이 되었지만,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애드핏을 몇번이나 반려되었는지 확인해보려고 메일을 확인한 사진을 올리고

다음글을 준비하겠습니다.

 2019년 12월 4일부터 6번의 보류와 7번째 시도만에 승인이 났네요. 6번째 보류문제는 메일로 오진않았네요.

4번쨰 보류까지는 거의 콘텐츠부족에 대한 부분이었고,

번째 시도하기 전까지는 그냥 꾸준하게 콘텐츠를 작성해보자하고 재시도를 안하고있었습니다.

5번째, 10번째 15번째 25번째 글 쓸때마다 넣었었고 모두 콘텐츠 부족으로 보류가 되었었네요.

그 이후로는 광고위치 부적절과, 부적합한 콘텐츠로 인해서 보류가 되었고, 마지막으로 모두 수정한 뒤에 승인이 났습니다.

 

애드센스는 카카오 애드핏이 승인이나고나서 생각하자 했던거고, 2월 20일 부터 두번의 시도만에 승인이 났네요.

 

초보 블로거분들 저도 같은 초보블로거지만 글을 쓰는 재미로 꾸준하게 하다보면 원하시는 목표에 도달할거에요.

 

저도 이제 시작이니 같이 힘내봅시다. 이만~~